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구매후기 맨 아래 구매링크 포함

by infoku 2021. 5. 1.

 

 

오늘은 에어프라이어 구매 후기에 대해 써보려고 합니다. 평소 만두 돈까스 즐겨 먹는데 매번 후라이팬에 튀겨 먹

번거롭고 그다음 처리 하기가 힘들어서 큰맘(?) 먹고 에어프라이어 구매를 했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아이닉 제품 입니다. 일단 용량이 커서 좋아요 16L인데 용량이 커야 음식이 많이 들어가서 좋더라구요 ㅎㅎ

 

 

내부에 박스를 제거 하기 전 모습인데 내부가 넓어서 우선 맘에 들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느낌보다는 오히려 오븐 느낌이 많이 드네요 그만큼 내부가 넓어요

 

 

구성품이 여러개 있더라구요 통닭구이 삼겹살등도 알맞게 구워먹을 수 있는 용품이 추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건 통돌이 처럼 삼겹살 구워먹을 수 있는 부속품 같네요 아직 써보진 않았지만 조만간 사용해 봐야 겠어요

 

 

내부 모습인데 일반적인 용도로 사용할때는 이렇게 스텐레스 망으로 넣고 사용하면 됩니다.

에어프라이어 사용할때는 종이호일를 깔아주는게 좋다고 하더군요 기름이 흐르기때문에요 참고로 내부는 스텐레스

소재인데요 오히려 코팅소재보다는 훨씬 나은거 같습니다. 다만 스텐레스소재라서 연마제 제거 작업을 해줬습니다.

식용유를 이용해서 열심히 닦았어요 ㅎㅎ

 

 

이건 제품 상단에 있는 기능 버튼인데 일반적으로 에어프라이어 기능에 있는 내용이라 참고로 봐주세요^^

터치 형식으로 편하게 버튼을 누르게 되어 있습니다.

 

 

실제 만두를 구워먹어봤습니다 ㅎㅎ 노릇노릇하게 구워지는게 보이시나요? 안에 램프는 켜도 되고 안켜도 되더라구요

굳이 켜놓을 필요는 없는듯하네요 어쨌든 처음 음식으로 군만두를 구워봤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원래 군만두를 좋아하기도 했지만 프라이팬에 구웠던 느낌이랑 달아요 기름기가 우선 빠지고 해서 너무 느끼하지 않고 겉은 바삭바삭 속은 촉촉하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삼겹살을 구워서 먹어봐야 겠어요 그것도 후기를 올려 볼께요^^

 

아울러 내부가 스텐레스소재라 이걸 구매한 이유가 가장 큽니다. 일부 에어프라이어는 내부 코팅소재로 되어 있어서 개인적으로 코팅소재는 별로 안좋아해서 이걸로 구매를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