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필요한 정보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복용 후기 맨아래 구매링크 포함

by infoku 2021. 5. 8.

대부분 요즘 유산균을 드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어떤 유산균을 드시느냐의 차이만 있을뿐^^

유산균은 필수로 챙겨먹는 건강 보조제가 되었습니다. 다들 어떤 유산균 드시는지요?

저는 1년째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제품을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처음에 저도 건강에 관심도 없고 건강보조제를 몰랐는데 코로나 이후 감기걸리는걸 극도로 조심하고 있기 때문에 면역력과 건강을 위해서 영양제에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그중에 장건강이 중요하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특히 장에는 유익한 균이 많아야 몸에 면역력이 좋아진다고 하네요 그래서 더욱 장건강이 중요한데 이래서 챙겨 먹게 된 계기가 되었어요 그러다가 락토핏 제품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우선 가성비가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저는 매번 쿠팡에서 주문해서 먹는데 가성비도 좋고 배송도 빨라서 떨어지기 전에 항상 시켜 먹어요!

안에 포장물은 스틱형태로 되어있는데 내용물은 흰분말 가루로 되어 있습니다. 무려 10억CFU 가 있다고 하네요

맛은 달달해서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유산균은 1~2달 먹어서는 효과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1년째 꾸준히 먹고 있는데 배변활동에 전혀 문제가 없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면역력에 좋다고 하니 계속 챙겨먹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실제 챙겨 먹고 있는 영양제 종류 들이에요 동물성 오메가3는 비린냄새가 싫어서 아보카도오일로 먹고 있습니다. 그리고 비타민C 와 눈건강을 위한 루테인! 이렇게 챙겨 먹고있어요!! 

건강은 건강할때 지키는게 좋은거 같아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구매링크 첨부드릴테니 참고해주세요!!

https://coupa.ng/caUUbf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80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caUUcD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